한류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배우 장근석이 국내 및 해외 팬들의 정성 가득한 선물에 감동했다.
현재 지방의 한 영화종합촬영소에서 김하늘과 영화 ‘너는 펫’ 촬영에 임하고 있는 장근석은 최근 한국과 일본, 중국 팬들로부터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건네받았다. 촬영소로 그를 만나러 온 팬들은 선물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날 ‘너는 펫’ 촬영장에는 장근석의 한국 공식팬클럽인 ‘cri-j’를 비롯해 ‘디시인사이드 장근석 갤러리’, ‘장근석닷넷’의 팬들이 찾아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팬들은 영화 촬영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식사 테이블까지 마련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영화 대박을 기원하는 현수막, 케이크, 메시지 북 등도 전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근석이 감동해 팬들 한명 한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사인과 감사의 메시지를 답례로 전했다.
팬들의 따뜻한 응원에 장근석은 “영화 촬영이 시작된 이후 너무나 많은 국내외 팬 여러분께서 먼 길까지 찾아와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팬 여러분 덕분에 영화 스태프들 모두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팬 여러분이 응원해주시는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근석은 동명만화 원작의 영화 ‘너는 펫’에서 매력 만점의 주인공 ‘애완남 모모’ 강인호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