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김희철 "난 네게 반했어" 이구동성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6.21 11: 56

올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한 영화 ‘써니’의 주인공 심은경이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심은경은 지난 17일 SBS 파워 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의 ‘희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심은경과 김희철은 서로 팬임을 자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희철은 심은경에게 직접 노래를 불러주겠다며 신청곡을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은 깜짝 듀엣 열창 코너에서 서태지의 ‘널 지우려 해’를 함께 부르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김희철은 방송 하루 전 자신의 트위터에 슈프림팀의 사이먼 디, 트랙스의 김정모와 함께 심은경이 출연하는 영화 ‘써니’의 관람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심은경 역시 방송 전 김희철에게 직접 만든 케이크를 선물해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0문 10답과 근황토크로 이루어진 이번 방송은 ‘써니’ 촬영장 뒷이야기와 심은경의 유학생활 이야기 등 배우 심은경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