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2가지 콘셉트로 상품광고 런칭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21 12: 05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대표 상조기업으로 자리잡은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상품광고를 런칭한다.
보람상조는 최근 PR광고에 이어 이번 상품광고를 마련, 평소 자신들의 고품격, 최상의 상조서비스를 더욱 알릴 예정이다.
이번에 런칭한 보람상조의 상품광고는 2가지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장례식은 매우 중요한 의식 중 하나지만 이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절차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대신해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핵가족 사회로 들어서면서 더욱 도움이 절실해진 우리에게 상조서비스는 필수이며, 보다 믿을 수 있는 상조 전문가 보람상조와 함께하자는 것이다.

보람상조는 21년 전통으로 쌓인 노하우와 전국 300여 개의 직영시스템, 장례지도사를 포함한 2,000명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람상조의 한 관계자는 “보람상조는 가족 혹은 친지들의 떠나 보내는 등 힘든 일을 겪은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고자 고품격 서비스를 원스톱 토털 패키지로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보람상조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 힘든 일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상품설명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 서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랑, 봉사, 정성’이라는 설립정신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최상의 행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대표상조기업 보람상조(회장 최철홍, www.boram.com)의 상품광고는 6월 21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