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톤과 물방울 이미지로 시원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갈아입은 ‘컨디션 헛개수’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6.21 22: 27

CJ 제일제당(대표:김철하, www.cj.co.kr)은 지난 해 말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컨디션 헛개수’가 보다 세련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초록색 바탕의 기존 디자인을 벗고 보다 세련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선을 보이게 된 것. 이번 ‘컨디션 헛개수’ 패키지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제품 전체의 이미지를 보다 밝고 세련된 컬러톤으로 정리했다는 점이다. 
CJ 제일제당 제약사업부 길재원 부장은 ‘컨디션 헛개수’의 새 패키지에 대해 “헛개 열매의 이미지를 키워 100% 국산 헛개 열매 추출물을 사용하는 ‘컨디션 헛개수’의 차별성을 강조하면서도, 물방울이 튀는 이미지와 밝은 톤의 배경으로 마무리해 더욱 시원한 느낌을 주려 했다”며 “또한 ‘컨디션 헛개수’의 특장점인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사용과 0 Kcal를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소비자 눈에 띄도록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새 패키지에는 CJ 제일제당의 영문 로고가 적용되었으며, ‘Thirst Solution, Refresh Your Condition’ 이라는 영문과 헛개 나뭇잎 모양으로 구성된 엠블렘(emblem), 그리고 헛개수(Oriental Raisin Water)의 영문 로고가 사용되어 ‘그 다음 날 갈증해소’ 컨셉의 ‘컨디션 헛개수’ 의 향후 전략을 담아 냈다. 

‘컨디션 헛개수’의 리뉴얼을 기념하여 CJ 제일제당은 ‘컨디션 헛개수 한 병 더’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하였다. 이 행사는 9월말까지 진행되며 경품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제품 포장재 겉면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