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몸매 종결자’ 제시카 고메즈와 박태환이 여름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모델인 두 사람은 최근 출시한 수영복과 비치웨어로 자타가 공인하는 우월한 바디라인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제시카 고메즈는 세련된 스트라이프 비키니부터 화려한 팝컬러가 돋보이는 레트로한 비키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력 있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남성들을 가장 설레게 한다는 ‘신이 내린 S라인’의 소유자답게 과감한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시카 고메즈는 최근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도 파격적인 글래머 의상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박태환 또한 ‘세계를 제패한 마린보이’의 명성답게 우월한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박태환은 네이비와 레드, 화이트가 어우러진 마린 룩 스타일의 비치 트렁크와 플립플랍을 착용하고 ‘바다의 왕자’ 다운 포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평소 물 속에 가려져 잘 볼 수 없었던 운동으로 다져진 식스팩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울리고 있다. 이와 함께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와 수영으로 다져진 미끈한 잔근육까지 유감없이 보여줘 수영실력은 물론 패션과 몸매까지 완벽한 우월한 유전자임을 입증했다.
휠라 관계자는 “제시카 고메즈와 박태환은 완벽한 몸매 덕분에 수영복 및 비치웨어의 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전했다.
bonbon@osen.co.kr
<사진> 휠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