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자체발광 '대리석 피부'..출산 후 미모 빛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22 10: 45

[OSEN=방송연예팀] 방송인 홍진경의 ‘여신직찍’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진경의 사진은 모델로 발탁된 화장품 쏭레브 광고 촬영장 에서의 '직찍 사진'으로 눈에 띄는 자체발광 '대리석' 피부가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특히 홍진경의 여성스러운 자태와 우아한 핑크빛 드레스는 광채나는 피부와 함께 여신포스를 발산하며 전에 볼 수 없었던 홍진경의 새로운 모습에 네티즌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출산 후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진경은 20대를 능가하는 탄력있는 피부와 몸매를 자랑하며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모델다운 당당한 모습과 패션센스로 20대 여성들은 물론 30대 여성들의 롤모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아는 홍진경 맞아?”, “출산 후 더 예뻐지신듯”, “여신포스 작렬!”, “늘 당당한 모습이 아름답다.”, “모든 면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이 너무 배우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경은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의 모델로 발탁돼 화장품 모델이자 최고의 패션리더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