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내반’ 정용화, 5종 ‘달콤 보이스’ 라디오 예고편 '화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6.22 14: 13

[OSEN=황미현 인턴기자] MBC ‘넌 내게 반했어’의 주인공 정용화가 MBC 라디오 예고편을 통해 청취자들과 먼저 만났다.
‘넌 내게 반했어’에 보내는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만들어진 이 예고편은 정용화의 목소리를 담아 지난 주 첫 공개됐다.
정용화의 드라마 예고편은 ‘독고진용화’ ‘자뻑용화’ ‘검색용화’ ‘청취자용화’ ‘예고용화’ 등 총 다섯 가지 버전이 있다. 특 ‘청취자용화’ 버전은 현재 MBC MBC FM4U ‘친한친구’를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 노홍철이 DJ로 깜짝 등장한다. 노홍철은 박신혜(이규원 역)를 향한 정용화의 수줍은 고백을 소개하며 예고편에 재미를 더했다.

이에 정용화는 “오랜만에 연기하는 정용화로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돼 설레고 기쁜 마음을 담아 예고편 녹음 작업에 참여했다. 보내주시는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부족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채워나가며 열심히 노력 중이니 앞으로도 ‘넌 내게 반했어’에 대한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용화 박신혜 주연의 청춘멜로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최고의 사랑’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사진>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