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日유명 프로듀서와 발라드 발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22 16: 47

힙합가수 MC스나이퍼가 일본 유명 프로듀서와 힙합 발라드 앨범을 발표한다.
MC스나이퍼는 최근 일본 뮤지션 아난 료코(Anan Ryoko)와 공동 작업한 신곡 '어바웃 로맨스(About Romance)'를 22일 공개했다.
아난 료코는 일본 차트 1위에 오른 니브 앤 쿡(Nieve&Cook)의 'Chronic Intoxication' 리믹스 작업으로 유명한 프로듀서로, MC스나이퍼와의 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둘은 지난 5월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를 공동 작업한 바 있다.

아난 료코는 자신의 솔로 앨범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 수록곡 '어바웃 로맨스'(About Romance)를 MC스나이퍼와 함께 작업했다. 동양적인 우수로 가득찬 멜로디와 힙합 비트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
이 곡은 아난 료코의 앨범이 정식으로 발매되기 전 디지털 음원 선 공개 방식으로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 노래는 '브레이크 어웨이'의 공동 작업 이후, MC스나이퍼의 음악에 매력을 느낀 아난료코가 처음부터 MC스나이퍼를 염두에 두고 위만든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MC스나이퍼는 현재 정규 6집 작업에 한창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