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26일 '인기가요'로 컴백무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22 17: 04

걸그룹 2NE1이 오는 2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YG측은 공식 블로그에 이번 디지털 싱글 자켓에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컴백방송. 06.26 SBS인기가요"라고 쓰여진 게시물을 게재했다.

 
24일 새 싱글 '내가 제일 잘나가'를 발표하는 2NE1은 이번 곡을 통해 약 9개월여 만에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앞서 큰 사랑을 받았던 'Lonely'가 2NE1 보컬의 매력을 잘 살린 곡이었다면,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는 'Fire'나 'Can’t nobody'처럼 2NE1의 강렬하고 세련된 매력을 부각 시킬 수 있는 곡.
 
지난 20일 블로그를 통해 '내가 제일 잘나가'의 음원을 10초씩 공개하고 있는데, 강렬한 신디사이저의 도입부와 CL의 독특한 랩스타일이 귀를 사로잡고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렉트로닉 힙합스타일의 곡인 만큼 파워풀하고 독특한 구성의 안무로 이번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관계자는 "오랜만의 방송활동인 만큼 2NE1 멤버들은 컴백 무대 준비를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우며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2NE1은 7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