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프로야구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프로야구 시즌이 되면 경기만큼이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시구를 맡은 여자연예인이다. 걸그룹 멤버부터 시작해서 배우까지 시구자로 나서 야구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지난 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트윈스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는 대한민국 대표 여신 배우 K씨가 시구자로 나서 경기 이상의 화제가 되었다. 이날 자신의 이름을 새긴 LG트윈스의 유니폼과 야구 모자를 쓰고 등장한 K씨는 시구 후 며칠 동안 ‘K씨 시구패션’으로 화제의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실제로 야구장에 시구를 맡은 여자 스타들이 등장할 때 이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도 대단하다. 각자 개성에 따라 다양한 시구 패션을 선보이는데, 그 중 공통점이 있다면 단연 야구 모자일 것이다.

체조요정 S씨부터 시작해서 슈퍼스타K 출신 J씨, 국민여동생 I씨 등 다양한 이들의 시구패션에는 야구모자가 빠지지 않았다. 이는 시구 연예인의 경우뿐만이 아니다. 야구팬들 가운데서도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에 모자까지 갖추고 야구장을 찾는 이들이 많은 것이다.
시구패션, 관람패션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야구 모자지만 어떤 이들에게는 쉽게 도전할 수 없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큰 얼굴, 특히 턱이 각진 경우 캡 모양의 야구 모자를 소화하기가 다소 어려워서다. 이들은 야구장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지에서도, 머리를 감지 않은 날에도 캡 모자를 쓰고 싶은 경우는 많지만 어울리지 않아 도전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 큰 얼굴&각진 얼굴을 한 번에! 고톡스!
큰 얼굴과 각진 얼굴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턱 부위의 근육을 퇴축시켜 작은 얼굴과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고톡스가 그 방법이다. 근육을 퇴축시켜주는 보톡스와 보톡스의 효과를 더하는 고주파마사지를 병행하는 시술이다.
교대고톡스클리닉 고만영 대표원장은 “보통 턱이 각진 경우 뼈 자체보다는 저작근의 발달로 인해 사각턱이 된 경우가 많다.”며 “고주파로 근육을 예열해준 뒤, 보톡스를 턱에 주입하면 사용하지 않는 근육이 퇴화되어 턱이 한층 갸름해진다.”고 전한다.
고주파보톡스 후 턱 선이 갸름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갸름한 턱 선 덕분에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뼈를 깎는 수술 없이도 비교적 빠른 시간 안에 자연스러운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시술이라는 데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교대고톡스클리닉 고만영 대표원장은 “특히 보톡스 시술 전의 고주파 마사지는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도와 시술 부위의 영향 흡수를 최대화시켜준다.”며 “더불어 노폐물 제거, 지방감소, 콜라겐 재생 증진 효과가 있어 보톡스 단독 시술과 비교했을 때 시술 효과가 좋은 것은 물론이고 효과가 보다 오랜 시간 지속된다.”고 전한다.
V라인일 경우 캡 모자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아이템의 스타일링이 훨씬 자유로워진다. 이에 자신의 사각턱을 원망하고만 있을 것이 아니라 비교적 간단한 고톡스 시술의 도움을 받아 완판녀의 V라인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까.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아트메디클리닉 교대점>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