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음원차트 올킬..방송 기대감↑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24 07: 44

그룹 2NE1의 신곡 '내가 제일 잘 나가'가 전 음원차트를 올킬, 성공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쐈다.
24일 오전 실시간 차트를 살펴보면 '내가 제일 잘나가'는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엠넷닷컴, 벅스, 몽키3 등 전 음원차트를 가뿐히 올킬했다.
앞서 큰 사랑을 받았던 '론리(Lonely)'가 2NE1 보컬의 매력을 잘 살린 곡이었다면, 이번 곡은 '파이어(Fire)'처럼 2NE1의 강렬하고 세련된 매력을 부각 시킬 수 있는 곡이다. 공개된 음원을 들은 팬들 역시 "2NE1의 본래 색깔이 잘 드러나는 곡", "개성 넘치는 2NE1의 무대가 상상된다", "2NE1표 음악"이라며 2NE1의 매력이 십분 들어나는 곡이라고 평했다.

2NE1일렉트로닉 힙합스타일의 곡인만큼 파워풀하고 독특한 구성의 안무로 이번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오는 26일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약 9개월여 만의 본격적인 방송활동 재개다. 이와 함께 2NE1은 7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