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이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2NE1은 24일 자정 발표된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내가 제일 잘나가'는 멜론, 싸이월드,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 국내 음원차트 1위 석권을 하며, 앞서 발표한 'Don’t cry', 'Lonely'와 함께 두 달 동안 3곡 연속 올킬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함께 '잘 나가는 여자들'로 변신한 2NE1의 새로운 이미지도 공개됐다. 전체적으로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2NE1의 개성이 잘 묻어나는 가운데, 막내 민지의 성숙해진 모습도 눈에 띈다.
이번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을 바탕으로 레게, 아프리칸 리듬 등 다양한 요소가 혼합된 곡으로 'Fire', 'Can’t nobody'에 이어 2NE1의 색깔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사진에는 이번에도 역시 범상치 않은 패션과 독특한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내가 제일 잘나가'로 9개월여 만에 방송활동을 재개하는 2NE1은 오는 26일 예정된 첫 컴백무대를 위해 밤샘을 마다하지 않고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7월 21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27일과 28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자신들의 첫 단독콘서트 개최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