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K 결혼사진 공개…레게머리 푸니 누구신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25 09: 34

가수 BMK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BMK는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4년 열애 끝에 7년 연상의 미국인 남자친구 매시 래리(Masey Larry·45)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주례는 문호주 목사가, 사회는 MC 박수홍이 맡아 진행했다.

1부 본식은 교회 예식으로 엄숙한 분위기 속에 치러쳤으며 2부는 동료 가수들의 축하 공연 속에 흥겨운 와인파티로 구성됐다.
 
현재 출연중인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출연 가수들인 박정현, 조관우, 장혜진과 개그맨 박휘순, 래퍼 데프곤, 가수 알리 등의 동료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사진 속 BMK는 레게머리를 푼 참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쁜 미소를 짓고 있으며 다른 사진에서는 한복을 입고 남편과 즐겁게 춤을 추고 있다.
매시 래리씨는 미국 블랙호크 헬기 조종사로 근무했다는 이력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현재 한국에 머물며 경기도 성남 주한미군에서 근무중이다. 신접살림은 서울 이태원에 차릴 계획이며 신혼여행은 '나는 가수다'의 출연 때문에 뒤로 미뤘다.
nyc@osen.co.kr
<사진> 라엘 웨딩.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