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강지환이 ‘아이스크림남’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1일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14회에서는 한 순간의 거짓말로 CEO 자리가 위태로워진 기준(강지환 분)과 징계위원회에 참석한 아정(윤은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기준은 극적으로 중국 투자 유치에 성공, 자신의 자리를 지킨 반면, 파면 소식에 충격 받은 아정의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상승,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아이스크림 가게 알바생을 연상케 하는 강지환의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진행된 이번 촬영은 극 중 아이스크림 가게 점원으로 깜짝 변신한 기준이 정성스레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는 모습으로 유니폼에 앞치마까지 두른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끈다.

강지환의 ‘아이스크림남’으로의 색다른 변신은 27일 방송될 '내거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 날 촬영 중 강지환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로 완벽한 아이스크림 모양 만들기에 연속 실패, 그의 당황하는 모습에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된 가운데 윤은혜가 직접 나서 완벽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자태란 무엇인지 보여주었다는 후문.
제작사 관계자 측은 “27일 방송될 15회에서는 한 순간의 거짓말로 직장에서 파면된 아정이가 자신의 복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 과정에서 아정을 향한 기준의 진심어린 사랑이 그려질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첸회장의 초대로 기준과 함께 파티에 참석한 아정이 파면 소식에 충격을 받고 파티장을 뛰쳐나오는 모습이 그려지며 공아정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2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와이트리 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