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케이블 土 심야 절대강자 '시청률 질주'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1.06.26 10: 35

[OSEN=장창환 인턴기자] tvN 재능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의 시청률이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코갓탤'이 가구 시청률 평균 3.45%, 최고 4.259%의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방송된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유가구 기준).

 
이로써 4주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첫방송부터 단 한 차례도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명실공히 토요일 밤 절대강자로 자리잡은 것. 특히 평균 시청률이 3%를 훌쩍 넘어서며, 일명 '초대박 콘텐츠'로서 가능성을 증명했다.
 
해당 지역예선이 공개된 대구에서는 가구 시청률이 평균 4.36%, 최고 7.19%까지 치솟으며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탄성을 자아낸 비보이, 귀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선보인 4명의 꼬마 팝핀 여전사들, 휘파람으로 '터키행진곡'을 소화하는 휘파람 연주가, 파워풀함과 감미로움을 동시에 보여준 비트박서, 독심술로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본 멘탈리스트 등이 경연을 펼쳤다.
 
pontan@osen.co.kr
<사진> CJ E&M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