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몸매 지존" 비키니 화보 누가 최고?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6.27 08: 19

여름을 맞아 여자 스타들이 과감한 비키니 스타일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가꾸어 온 몸매를 뽐내며 너도나도 ‘명품 몸매 지존’임을 자랑하고 있는 것.
전혜빈은 최근 ‘전혜빈의 스타일리시 바디’ 책을 출간하며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호주 시드니 테리갈 해변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전혜빈의 시원한 웃음과 건강해 보이는 구리 빛 피부가 조화를 이루며 해변의 여인의 완벽 변신했다는 평.

또 스트라이프 무늬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전혜빈은 군살 없는 탄력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프로모델 부럽지 않은 당당한 워킹도 선보였다.
사진을 본 팬들은 ”전혜빈처럼 운동하면 정말 저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거냐” “좋은 몸매에도 급이 있는데 정말 차원이 다르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이 느껴진다”라며 호평을 보냈다.
홍수현은 SBS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등장, 화보같은 스틸을 선보였다. 최근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드는 ‘에어컨 몸매’로 화제를 낳은 홍수현은 극 중 소란(홍수현)이 홀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장면에서 청순미가 흐르는 비키니 몸매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다시 한번 ‘에어컨 몸매’를 인증했다.
제작사 측은 “극 중 얄미운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홍수현이 비키니를 입고 청순미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나타나 스태프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고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비키니 열풍을 몰고 왔던 모델 제시카 고메즈도 최근 ‘휠라’ 화보를 통해 명품 몸매를 또다시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 고메즈는 세련된 스트라이프 비키니부터 화려한 팝컬러가 돋보이는 레트로한 비키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력 있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현장에서 고메즈는 과감한 포즈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휠라 관계자는 “제시카 고메즈는 완벽한 몸매 덕분에 수영복 및 비치웨어의 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전했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