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에 대한 심적, 가격 부담 적은 ‘뉴스코 성형’도 상담문의 늘어
[OSEN=강진수 객원기자]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예뻐지기를 원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또는 고등학생들이 성형상담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방학을 이용하여 성형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이다. 그 중에서도 단연 코 성형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끈다.
코 성형은 콧대가 높아지거나 코 라인이 약간 바뀌기만 해도 인상이 달라질 수 있고 높은 콧대로 인해 입체적인 얼굴과 코 라인으로 인한 아름다운 얼굴 옆 선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코 성형에 대한 상담이 많다.

대학생 L양(20세) 또한 방학을 맞이 해서 코 성형을 계획 중이다. 여러 곳을 알아보았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감도 생기고 코 성형 후 부작용에 대해 걱정만 쌓여 고민을 하던 중 나비성형외과의 ‘뉴스코 성형’을 상담한 후 ‘뉴스코 성형’을 결심하게 되었다.
강남구 논현동 나비성형외과 문형진 원장은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성형 계획 중인 대학생, 고등학생들이 늘고 있다. 특히 코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대부분의 고등학생과 대학생의 경우 수술이라는 심적 부담감과 코 성형 후 혹시라도 생길 지 모르는 부작용 때문에 상담 후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하지만 ‘뉴스코 성형’에 경우 쁘띠 성형처럼 간단하고 적은 시간 내에 시술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심적 부담감도 덜어줄 뿐만 아니라 비용 또한 다른 코 성형에 비해 낮은 가격이기 때문에 L양과 같은 대학생 또는 고등학생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코 성형 방법이다”고 전했다.
‘뉴스코 성형’은 필러 시술과 코 성형의 장점만을 결합한 나비성형외과만의 신개념 코 성형방법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지지대를 코 안쪽으로 미세하게 절개하는 비 개방형 절개를 통해 이식하게 된다. 비 개방형 절개방식을 사용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뉴스코 성형’은 티가 나지 않는 코 성형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기존 코 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에 비해 자연스러우며 부작용 위험이 적기 때문에 잘못된 코 성형으로 인해 재수술을 원하는 여성들도 ‘뉴스코 성형’을 통해 재수술을 받고 있다고 한다.
문형진 원장은 “‘뉴스코 성형’은 얼굴 전체의 조화를 고려하여 본인에게 어울리는 코 라인과 모양을 디자인하여 수술하게 되며, 혹시라도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수술 때와 마찬가지고 간편하게 교정이 가능하다. 또한 ‘뉴스코 성형’미세한 절개와 간단한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동반되는 멍이나 부기, 통증이 거의 없어 회복기간이 빠르다”고 전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가 있다. 특히 유행과 외모에 민감한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은 아름다운 외모를 더욱 지향한다. 하지만 순간의 선택으로 크게 상처를 받을 수 있는 연령층도 이들이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