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오디션' 이범수, "중요한 순간입니다" 폭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6.27 10: 58

이범수가 SBS ‘기적의 오디션’ 드림 마스터즈로 활약하며 오디션 참가자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첫 방송이 나간 후 드림 마스터즈 이범수의 오디션 참가자들에 대한 깊은 배려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선사했다.
 

그 중에서도 첫 방송에서 이범수가 말한 "중요한 순간입니다"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이범수 어록으로 꼽히고 있다.
 
이범수는 항상 녹화 중 오디션 참가자들이 자신들이 준비한 연기가 미흡하거나 주변의 반응이 좋지 않으면 "중요한 순간 입니다"라고 이야기하며 참가자들에게 많은 기회를 부여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은 이런 이범수의 참가자들에 대한 열정과 배려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이런 애정을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범수는 그동안 치열한 경쟁을 통해 여섯명으로 구성된 이범수의 클래스에 더욱 열정을 쏟고 있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촬영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나는대로 본인의 담당 학생들에게 찾아가 다양한 연기 수업 및 경험들을 이야기하며 엄청난 애정을 쏟고 있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