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내거해' 이벤트에 등장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27 14: 50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탄산수 빨리 마시기’ 이벤트
-“탄산수 제조기가 있네?” 등 시청자들 관심 쏟아져
 
[OSEN=이진화 객원기자]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인 소다스트림(www.sodastream.kr)이 지난 20일에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탄산수 빨리 마시기’ 이벤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정(윤은혜)과 기준(강지환)이 찜질방에서 아정의 아버지 준호(강신일)와 애경(이경진)과 우연히 마주쳐 당황해 하던 중 '탄산수 빨리 마시기 대회'가 펼쳐졌고 승부욕이 발동한 준호는 기준과 함께 대회에 출전, 나란히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해 소다스트림 경품을 획득하며 기뻐하는 등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촬영장에서 소다스트림으로 제조된 탄산음료를 접한 주연배우와 보조출연진, 촬영 스태프들은 '탄산수 제조기'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탄산수를 마신 후 자연스럽게 나온 트림 소리로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소다스트림 판매사인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이미 백화점과 할인마트 등에서도 탄산수 빨리 마시기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들의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친환경 탄산수 제조기인 소다스트림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에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제품으로 이 날 방송으로 소다스트림을 접한 시청자들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 탄산수 제조기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 밝혔다.
가정에서 손쉽게 탄산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소다스트림은 독일과 스위스 가정의 약 30%가 이용할 정도로 이미 유럽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 천연시럽'은 방부제,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합성 감미료 등 합성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진짜 과즙을 20%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이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엄마표 탄산음료를 만들 수 있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