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JN 화장품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27 15: 39

[OSEN=방송연예팀] JN 네오테릭 화장품 런칭기념 전속모델 SS501 출신 가수 박정민 팬사인회가 지난 26일 오후 3시 서울 이태원의 '112 Lounge'에서 열렸다.
이번 팬사인회는 박정민의 JN 네오테릭 모델 발탁 기념으로 열린 첫 번째 행사로 국내 팬은 물론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등 아시아 각지에서 태풍과 장마가 몰려온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200명이 넘게 몰려든 팬들로 인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자리였다.
 

박정민을 보기 위해 팬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사인회장 주변에 많이 몰려 주변이 혼잡함에도 무사히 성황리에 마쳤다.
박정민은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팬사인회해요“"라고 아시아 스타답게 유창한 일본어와 중국어로 팬들에게 인사를 선보였다.
한편 '박매너'라고 팬들에게 불리울 정도로 팬들을 대하는 자세가 좋기로 유명한 박정민은 이번에도 역시 한명 한명씩 일일이 악수를 해주고 친절하게 대화까지 나누는 등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조만간 드라마 촬영차 대만으로 출국한다.
osenstar@osen.co.kr
 
<사진> JN 네오테릭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