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꼼꼼하게 찾아 보면 혜택이 가득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28 17: 26

봄시즌이 지나자 주요 백화점 럭셔리 명품 브랜드들이 2011년 봄여름 신상품을 10~4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행사에 일제히 들어갔다.
이름만 들어도 럭셔리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는 구찌, 페라가모, 질 샌더, 입생 로랑, 멀버리, 발리, 폴스미스, 지방시, 키톤, 아르마니 진, 디젤, 도나 카란마크 제이콥스, 블루마린, 돌체 앤 가바나 등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는데 이 기간에는 세일하기만 기다렸다가 이때다 싶어 2~3개씩 구입해가는 소비자들도 많다고 한다.
이런 시기적 특수성은 백화점 명품 브랜드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이외의 다른 럭셔리 명품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를 고려한 할인행사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결혼정보업계에서도 명품 결혼정보의 이미지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애쓰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해서 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디노블 관계자는 고학력 상류층 전문직 회원간의 만남과 결혼을 위한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를 선언하면서도 명품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결혼정보회사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에서 주로 진행 되므로 디노블 공식 블로그(http://dnoble.blog.me)를 북마크 하고 트위터(http://twtkr.olleh.com/dnoble_love)를 팔로잉 해두면 고급 서비스를 무료 및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의 파티와 전문 매칭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는 파티프로그램 상품과 정회원 가입 시에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시즌오프 기간 동안은 매주 목요일 1시간 동안 time-benefit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 이다. 또한 현재 디노블 공식 블로그에서는 시즌오프 기간 동안 공동가입 형식으로 파티프로그램을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한 루트를 제공 하고 있다.
요즘 사교파티를 통한 결혼상대 찾기가 상류층 20~30대 연령의 싱글들에게는 활성화되어 있어 파티프로그램의 인기는 상당하며 연회원 999명만을 수용하는 회사 정책으로 인해서 시즌오프 행사는 짧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