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안내상·이종석·크리스탈..뉴페이스 대거 발탁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6.29 14: 44

[OSEN=황미현 인턴기자]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의 강력한 캐스팅 명단이 확정됐다.
제작사 측은 29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캐스팅 확정안과 각 캐릭터별 역할을 소개했다.
 

안내상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 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 안내상을 맡았다.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아내로 출연한다.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출연하는 윤계상과 서지석은 각각 보건의와 고등학교 체육교사 역할을 맡았다. 윤계상과 서지석은 다른 듯 닮은‘허당 형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지난 하반기 인기 드라마였던 SBS ‘시크릿 가든’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종석이 안내상 부부의 아들 안종석으로, 그룹 f(x)의 크리스탈이 안수정이라는 이름의 딸로 출연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종석의 친구로 엠넷 ‘슈퍼스타K 2’ 출신 강승윤이 출연하며, 지난 해 방송된 MBC 사극 ‘동이’의 인현왕후 역할로 이름을 알린 박하선은 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역할을 맡았다.
CF로 일약 유망주가 된 김지원은 하선의 사촌동생으로 출연하고 KBS 2TV 단막극 ‘헤어쇼’로 얼굴을 알린 신예 백진희는 하선의 후배로 신선함을 줄 예정이다.
캐스팅 명단이 확정된 후 네티즌은 “신선한 얼굴들이 대거 출연해 벌써부터 높은 기대가 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이킥 시리즈’ 3탄은 ‘몽땅 내사랑’ 후속으로 9월 19일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사진> 초록뱀미디어 페이스북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