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에서 창업의 열정 꽃 피우세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6.29 17: 33

희망자 120명 추가모집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은 40세 이상 장년층 중 창업에 열정을 가진 창업 희망자 120여명을 다음달 8일까지 홈페이지(www.sba.kr)를 통해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예비 장년 창업자는 7월 강남구 삼성동에 개관 예정인 ‘장년창업센터’에 입주해 창업 지원을 받게 된다. 모집 대상은 창업 희망 분야의 일정 시간 창업 교육을 이수한 만 40세 이상의 서울 시민이며 지식, 일반, 기술 3개 분야에서 1차(서류)와 2차(면접)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한편 이번 모집에는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교육시간이 부족한 경우에도 입주 후 2개월 내 교육을 이수하는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사업 계획의 충실성, 사업성의 의지 및 능력 등이 주요 심사 기준이 되며 특허 등을 활용한 창업, 여성 및 장애인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접수는 고령자 등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신청자를 위해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 창업상담창구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