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을 불문하고 볼륨 있는 가슴은 여성성을 극대화하는 아름다움의 결정체이다.
아름다운 가슴을 얻고자 하는 여성들의 욕구에 맞춰 다양한 가슴운동과 마사지가 있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단지 가슴 모양을 잡아줄 뿐. 선천적으로 작은 가슴의 크기를 키우는 것은 무리가 있고 과도한 운동으로 지방이 빠져 오히려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 수도 있다.
궁극적인 가슴의 볼륨과 함께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이라면 본인의 지방을 흡입해 가슴에 이식하는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술인 ‘내츄럴 가슴성형’이 답이 될 수 있다.

기존의 자가지방이식술은 지방을 흡입하는 과정에서 출혈과 조직손상을 야기하고 원심분리로 지방을 걸러내는 과정에서 손상된 지방이 가슴에 이식되면서 지방의 생착율이 낮아져 유지기간이 짧고 석회화 현상 등 부작용 우려가 있다.
하지만 하베스트젯을 이용한 내츄럴 가슴성형은 물분사 방식을 이용한 지방흡입으로 출혈과 조직손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자동분리방식을 이용해 보다 건강한 지방만을 가슴에 이식할 수 있다.
이로써 자연히 채내 생존율이 높아졌고 석회화 현상과 낭종이 생길 가능성이 낮아졌다. 또한 시술 후 유지기간이 늘어나 1회 시술만으로도 환자의 만족감이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보형물과 달리 자가지방이기 때문에 가슴성형을 받은 여성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수술 후 마사지 과정이 필요 없고 누워도 티가 나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다.
성형외과전문의 이영대 원장(메가성형외과)은 “내츄럴 가슴성형은 자신의 불필요한 지방을 이용해 가슴확대는 물론 부분교정, 재건 등 원하는 시술이 가능하다. 하지만 본인의 지방을 확보함에 있어 너무 마른 체형일 경우 시술이 힘들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