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막바지 다이어트에 매진하고 있다는 여성들이 많다. 여름철 날씬한 몸매를 위해 어느 정도의 체중을 감량한 여성들이 막바지 관리에 신경 쓰는 부분은 아무래도 흔히 말하는 비키니라인, 즉 등살이나 겨드랑이 살일 것이다.
실제로 비키니를 입기 전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위가 브래지어 라인을 따라 접히는 등살이라고 한다. 등은 움직임이 많지 않은 부위라 유산소 운동만으로는 군살 감량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등살감량을 위해 평소 등의 긴장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다.
가장 좋은 것은 늘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더불어 등살 집중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 좋다. 등살 감량에는 짐볼이 도움이 되어줄 수 있다. 짐볼 위에서 균형을 잡기 위해 허리, 등 부분의 근육에 자극이 가해지면서 지속할 경우 등살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짐볼은 근력운동에 약한 여성들에게 특히 유익한 운동기구다. 단순한 근력운동과 비교했을 때 짐볼 특유의 색다른 재미 또한 다이어트 의지를 유지시켜주는데 효과적이다. 더불어 등 운동을 할 때는 의식적으로 최대한 등에 신경을 집중하면 더욱 좋겠다.
등살을 중심으로 상체라인을 잘 정리해주기만 해도 올 여름 비키니 완벽 소화가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옷태가 한층 살아난다. 하지만 어느 정도 체중을 감량한 후 등살과 같은 부위별 군살을 감량할 때는 그 효과가 극히 미미하여 다이어트 사기가 떨어진다는 이들이 많다.
✔ 식어버린 다이어트 의지, 지방흡입으로 UP!
360도 슬림바디지방흡입과 같은 방법이 지친 다이어트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줄 수 있다. 이는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흡입 방법으로, 등살을 대표로한 부분 군살 감량에 특히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360도 슬림바디지방흡입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시술 부위를 360도 입체적으로 흡입하는 방법이다.”며 “2.0mm 이하의 초미니관을 사용하여 정교한 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한 만큼 부분 군살 감량에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한다.
감량이 어렵기로 소문난 허벅지부터 시작해서 만인의 고민 복부, 상체를 비대해 보이게 하는 팔, 엉덩이, 종아리까지 거의 모든 부위에 시술 가능한 방법이다. 360도 입체적으로 흡입해주기 때문에 시술 후 자연스러운 결과로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360도 슬림바디지방흡입 시 일일이 손으로 진단하여 시술하는 핸드크래프트 방식을 병행하여 부작용이 최소화되었다.”며 “시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이 정교하고 균일한 시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한다.
올 여름 비키니를 위한 마지막 단계, 바로 등살 감량이다. 내 눈에는 잘 안 보여도 상대의 눈에는 잘 보이는 부위인 만큼 미처 신경 쓰지 못했다면 등살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디올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