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 없는 ‘퀵 쌍커풀’, 간편한 시술로 특화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30 14: 19

흉터 없애고 회복 빠른 카이로스의 퀵 쌍커풀과 하나코 성형
[OSEN=이대연 객원기자] ‘쌍커풀 수술은 기본, 코는 옵션’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생길 만큼 성형수술은 보편화 된 지 오래다. 하지만 그만큼 부작용의 사례도 많고 그에 따른 우려의 목소리도 높다. 특히 절개로 한 성형수술은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도 많고 보정이 어려운데다 회복기간이 길어 심리적인 부담감이 따를 수 밖에 없다.
이에 그간의 성형법에 대한 인식을 확 바꿔줄 카이로스의 ‘퀵 쌍커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퀵 쌍꺼풀 수술은 시술시간이 약 10분 정도로 굳이 휴가나 방학을 이용하지 않고 점심시간을 이용해도 될 만큼 간편하다.

 
특히 수술 후 다음날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수술 후 1~2주면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재수정이 가능하고 쌍꺼풀을 풀 수도 있어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다.
더불어 카이로스 성형외과 임종학 원장이 개발한 ‘하나코 성형’은 본인의 자가지방이식과 혈액에서 추출한 성장인자를 함께 주입하는 반영구적 수술로 코의 각도, 콧대, 코끝 높이기는 물론 코끝 길이까지 연장되는 시술법이다. 
하나코 성형은 기존의 수술처럼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남지 않고, 수술 후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으며 줄기세포가 활성화 돼 지방의 생착과 피부조직의 재생이 더 높아졌다고 한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을 줄였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