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유튜브 최다조회수 2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6.30 15: 03

걸그룹 2NE1이 전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지난 28일 공개된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많이 본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부분(월드와이드 기준)에서 각각 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게다가 조회수 역시 이틀만에 16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프랑스, 홍콩, 스웨덴, 대만, 멕시코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이 본 동영상 TOP 10 안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미국의 유명 블로거 페레즈 힐튼이 자신의 블로그에 "미국에는 왜 이런 걸그룹이 없나!"라고 할 정도로 극찬을 아끼지 않은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는 파격과 세련을 넘나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내가 제일 잘나가’ 음원 역시 국내 음원차트 올킬은 물론 아이튠즈 미국, 캐나다, 스웨덴, 네덜란드 등에서 일렉트로닉 장르 TOP10 안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2NE1은 "'내가 제일 잘나가'로 매주 2회 음악프로그램(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오늘 7월 미니앨범, 8월에는 첫 단독콘서트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