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음악만큼이나 독특하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왔던 2NE1은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에서는 노래에서 느껴지는 자신감을 그대로 드러낸 '자뻑춤'과 댄서들과 함께하는 화려한 군무, 멤버 개인별 개성이 드러나는 안무로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30일 저녁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2NE1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카메라맨 ; 양사장"이라는 글과 함께 2NE1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안무 영상은 방송이나 뮤직비디오에서는 이 안무를 전체적으로 보여주기 힘들다 보니 한 눈에 안무를 볼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해 양현석 사장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것이다. 방송 프로그램에서와 달리 편안한 트레이닝 복장에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녹화됐다.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무대에서 보여주는 파워풀한 모습 그대로가 담긴 2NE1의 안무 연습 영상에는 안무의 디테일한 부분들이 잘 담겨 있어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를 연습하고 싶어하는 이들이나 춤에 관심 많은 이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내가 제일 잘나가'로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해외 아이튠즈, 유튜브 등에서도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2NE1은 매주 2회 음악방송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