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진화 객원기자] 대명리조트는 강원도 홍천군 비발디파크 내에 있는 Royal VIP회원권인 소노펠리체를 마지막 특별 분양 중에 있다.
지금까지 콘도하면 기업의 워크숍이나 여름철 휴가를 보낼 자투리 여가 휴식공간으로 여겨, 있어도 좋고 없어도 그만 이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근래에는 대도심을 벗어나 자유로운 휴식 느낌을 주고 손님들을 초대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이 기업의 CEO급과 명사 및 한류스타들에게는 절실하게 요구되는 시대가 오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욕구에 부응해 대명리조트는 소노펠리체를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맞은편 129,144㎡ 면적의 독립된 단지에 504실을 지었다. 특히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형 레지던스 객실은 365일 별장처럼 이용하는 전용객실이다.
1/6구좌인 노블리안 객실도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쾌적한 자연의 산책로와 휘트니스센터, 수영장, 회원전용 라운지, 고품격 유럽피안 스타일의 스파 등 최상류 레저문화 수준에 맞는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을 완비했다.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는 전면에는 레지던스 콘도 56실의 테라스동이 있고 그 중앙에 수영장과 라운지, 휘트니스 센터가 있는 전용클럽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후면에는 레지던스 콘도 28실과 노블리안 420실을 갖춘 8개의 고층형 타워동이 있다. 객실당 2대 정도의 주차공간을 제공하는 지하 주차장과 모든 객실동 및 편의시설동 간에 고객 동선을 확보 함으로써 고객의 편리성을 최대한 도모했다.
단지 전면의 파3-9홀 골프장은 단지 내에서의 경관과 골프게임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소노펠리체 단지 전체를 자연과 사람 그리고 예술이 함께 어우러져 호흡하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현재 소노펠리체 회원을 위한 신규 18홀 소노펠리체 퍼블릭 골프장과 승마장 수목원이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소노펠리체는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부과 대상에서 제외되며 2009년 7월에 개통된 서울 춘천 간 고속도로로 인해 강남에서 비발디파크 단지까지 1시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하다. 이런 접근성은 단순한 휴양지가 아닌 외국에서는 이미 보편화한 세컨드하우스의 개념으로 접근이 가능한 장점이 될 것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현재 레지던스 테라스하우스 101호, 103호, 201호, 507호 4세대와 레지던스 펜트하우스는 1714호, 1716호, 1720호 3세대가 남아 있는 상태며 노블리안은 실버, 골드, 로얄A형 마감, 로얄B형 잔여구좌를 마지막 특별 분양 중에 있다고 한다.
소노펠리체 회원가입 시 골프, 승마, 스키, 휘트니스, 수목원,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 거제, 여수 등 10개의 직영 체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발디파크 C.C 주중 2인회원 대우자격이 주어진다고 한다. 문의 02)2222-5930.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