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강남•분당점 건강식품박람회서 차바이오푸드 첫 선
스트레스와 공해, 과로 등을 이유로 많은 현대인들이 영양제를 찾는다. 이런 가운데 롯데백화점에서 주최하는 건강식품박람회에서 국내 유수의 건강제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차의과대학의 전문연구인력과 차병원그룹의 최신설비를 바탕으로 개발된 ㈜차바이오푸드(CHA BIOFOOD, 대표 김정국, www.opeople.co.kr)가 오피플 5가지 라인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차바이오푸드 오피플 라인은 신개념 라이브셀(Natural Live Care Food) 기술이 적용된 건강식품으로 특정 성분만 추출된 것이 아닌 껍질부터 뿌리까지 영양소와 세포가 파괴되지 않은 생생한 천연 그대로의 상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병원그룹 차움 푸드테라피 센터원장 이기호 교수는 “자연 그대로 섭취할 때조차 영양가가 높은 뿌리나 껍질이 제거되는 단점이 있지만 오피플은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포 단위로 분리된 상태이므로 흡수력도 훌륭하다”고 전했다.
강원도의 청정 농장에서 수경재배 및 친환경 방식으로 생산된 것만을 엄선한 원료를 타블렛 형태로 만든 오피플은 1회 2~3정을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피플은 현대들의 컨디션을 5가지 타입으로 분류해 ▲적상추와 메밀 싹으로 된 ‘잠이 솔솔 오는 채소’ ▲미나리, 콩나물, 돌나물이 함유된 ‘나른하고 피곤한 날 좋은 채소’ ▲콩나물, 표고버섯, 갈근 등의 ‘술마신 다음날 좋은 채소’ ▲고추, 갈근, 뽕잎이 주가 된 ‘지끈지끈 맹맹한 날 좋은 채소’ ▲도라지, 맥문동, 감초 등이 들어간 ‘탁하고 칼칼한 목소리에 좋은 채소’로 구성됐다.
낱개 제품당 1만 8,000원이며, 5개 세트 구매 시에는 9만 원이다. 하지만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벤트가 적용된다고 한다. 또한 오피플은 론칭 이후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오픈마켓에서도 단 한 차례도 할인 행사를 갖지 않았지만 이번 박람회 기간만큼은 1+1행사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한편 ㈜차바이오푸드는 이번에 출시한 오피플 5가지 라인 외에도 어린이와 갱년기 성인을 위한 제품과 가려움, 부종, 졸음예방, 탈모에 좋은 제품 등 후속 라인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또 라이브셀 제품군 외에도 산모식, 환자식 등 특수식의 home-maid Delivery Service까지 첨단 바이오푸드 사업으로의 확장계획도 갖고 있다고 한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