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한지민 같은 베이비페이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들을 ‘베이글녀’라 부른다. 베이글녀 열풍이 불면서 아기 같은 피부뿐만 아니라 풍만한 몸매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불쑥 다가온 노출의 계절, 압구정의 성형외과 또한 성수기를 맞고 있다고 하는데, 다양한 가슴수술 중에서도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도 커진다. 근래 대표적인 수술로 터잡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법'과 '자가지방을 활용한 가슴성형수술'에 대해 알아본다.
■ 보형물 가슴성형, 코히시브겔이 대세
가슴수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연스러움이다. 자연스러우면서 티가 나지 않은 보형물과 보형물의 크기에 따라 수술의 성공여부가 좌우되는데 최근 자연스러운 코젤이 인기이다. 코젤은 코히시브젤의 줄임말로 자연스럽게 나오고 또한 수술 후 만족감이 높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보형물로 자리잡고 있다.

■ 자가지방을 활용한 지방이식 가슴성형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은 날씬한 바디라인과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성형수술이다. 또한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수술 중 하나다. 특히 원하는 부분에 지방흡입을 하여 가슴에 삽입 할 수 있기에 부분체형 교정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 확대되는 양에 한계가 있고 개인에 따라 생착률에 차이가 있으니 수술 전 전문의를 찾아가 진단 받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전문의 이태희 원장은 “보형물을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한 개선책이긴 하지만, 지방이식 가슴확대술을 선택하는 이들도 많다”며, 개인의 스타일에 맞춰 적절한 방법을 선택할 때 가장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100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