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 수백명 팬들과 '특별한 시간'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7.01 18: 58

이청용(23, 볼튼)과 팬들의 만남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삼성 센스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이청용은 1일 서초동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마지막으로 영국으로 출국하는 이청용의 모습을 보기 위해 수 많은 팬들이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이청용은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자선 축구 경기 참석 이후 휴식을 위해 공식적인 행사를 자제했지만,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청용은 삼성전자 딜라이트를 방문해 매장을 투어하며 삼성전자의 최첨단 IT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 후 팬미팅을 가졌다.
이후 이청용은 해외축구 전문가 박문성 해설위원과 김동완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질문 시간과 인터뷰 등을 소화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질문 시간에는 트위터를 통해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돼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과도 소통을 나눴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이청용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며 시종일관 친절한 모습으로 팬들을 대했다. 이날 행사 시작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부된 팬사인회 참석 번호표는 얼마되지 않아 매진돼 이청용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자리를 마련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삼성 센스 전속 모델 이청용이 나서서 삼성센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를 마친 이청용은 오는 3일 인천공항을 통해 영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sports_narcoti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