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불후2' 연습 영상 공개...'민낯' 종결자?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7.04 08: 58

걸 그룹 씨스타의 리드보컬 효린이 ‘불후의 명곡’ 2회 연속 우승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우승곡 '미니스커트'의 연습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효린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서 최초로 2회 연속 최종우승을 기록했다. 이날 그는 민해경의 '미니스커트'를 섹시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멋지게 소화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와 관련,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효린의 연습 영상을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안무 영상 속에서 효린은 민낯에 트레이닝복을 입고 라이브와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이닝복으로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과 폭풍 가창력에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한국의 비욘세, 효욘세다", "효린 몸매가 이정도일 줄은 몰랐다". "눈빛만으로도 너무 아찔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씨스타 효린은 불후의 명곡2에서 매주 아찔한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의 비욘세'라는 극찬 속에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효린 안무 영상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