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미드나잇 서커스' 어플리케이션 출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7.04 10: 01

그룹 써니힐이 ‘미드나잇 서커스’의 앨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앨범 어플리케이션은 타이틀곡 ‘미드나잇 서커스’를 비롯한 앨범 전곡과 뮤직비디오, 앨범 아트워크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에 ‘미드나잇 서커스’의 빅밴드 버전도 포함돼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클래식&재즈 전문 레이블인 ‘루비스폴카’에 소속된 정상급 연주자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미드나잇 서커스’의 빅밴드 버전은 원곡 녹음 당시의 연주를 그대로 재편곡해 리얼 악기의 순수한 사운드를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곡에서 백워드매스킹으로 곡의 신비감을 부여했던 파트가 빅밴드 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재생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써니힐의 음악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미드나잇 서커스’의 빅밴드 버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써니힐의 ‘미드나잇 서커스’ 앨범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티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곧 앱스토어에서도 출시될 계획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