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전자, ‘옵티머스 블랙’ 화이트 컬러 출시기념 여름휴가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7.04 09: 58

세계 최고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LG전자의 ‘옵티머스 블랙’ 화이트 컬러 모델이 KT를 통해 전격 출시됐다. ‘옵티머스 블랙’은 혁신적인 모바일 및 디스플레이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집약한 LG스마트폰의 야심작으로써 한국과 유럽을 시작으로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KT전용모델로 출시된 ‘옵티머스 블랙’은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700니트 밝기를 구현하는 ‘노바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최적화된 배터리 효율과 함께 기존 프리미엄 스마트폰 대비 최대 2배 이상의 밝은 화면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두께 9.2mm, 무게 112g의 초슬림/초경량을 구현해 휴대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 ‘옵티머스 블랙’은 LG스마트폰 최초로 블루투스 대비 최대 22배 빠른 전송속도를 자랑하는 ‘와이파이 다이렉트’기능을 제공, 해당 인증을 받은 기기와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시스템까지 갖췄다.

KT와 LG전자는 ‘옵티머스 블랙’ 화이트 컬러 출시를 기념으로 풍성한 여름 휴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T의 무선단말기획담당 김형욱 상무는 “지난 5월말 ‘옵티머스 블랙’을 선보인 이래 일 평균 2000대가 넘는 개통건수를 보이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화이트모델 출시와 함께 ‘White Summer Festival’ 이벤트 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한 ‘옵티머스 블랙’의 활성화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올레숍 홈페이지(shop.olleh.com)에서는 7월24일까지 ‘화이트 서머 페스티벌(White Summer Festival)’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옵티머스 블랙’을 구매하는 올레모바일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0만원의 여름휴가비용을 제공한다. 또 ‘옵티머스 블랙’의 장점인 ‘노바 디스플레이’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5명에게 휴가철 하와이 화이트샌드 비치로 여행을 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2매)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29일 올레닷컴 이벤트 내 공지를 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옵티머스 블랙’ 구매는 올레숍 홈페이지(shop.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