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혜원 땅드르포(TENDRE PEAU) 화장품, 일본 상륙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04 10: 54

-걸즈업(Girls Up!) Osaka 1호점 오픈
지난 6월 27일 (주)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대표이사 안정환)의 땅드르포(TENDRE PEAU) 화장품이 일본 오사카에서 걸즈업(Girls Up!) Osaka 1호점을 오픈했다.
땅드르포 화장품의 일본 진출은 일본 화장품 유통 중심지인 오사카에 현지 거점 안테나 숍으로 일본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 오픈식에는 화장품 유통 전문업체인 Girls Up Japan을 비롯해 화장품 바이어들과 요미우리 방송, 주요 언론사와 일본잡지사 등의 취재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땅드르포는 지난 해 6월 일부 제품을 론칭했으며, 꾸준히 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해 이번 일본 진출이라는 성과를 올렸다. 기존 화장품과 달리 콜라겐 발효화장품으로 발효 콜라겐 성분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특히 아시아인들의 피부에 적합하다는 자체 분석을 토대로 일본시장에 유통시키게 됐다.
안정환 대표(현 중국 다렌스더 프로축구팀)는 “오픈식과 수출상담회에서 땅드르포의 일본시장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앞으로 도쿄, 후쿠오카에도 제2, 제3의 거점 샵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안 대표는 "그 동안 요식업과 패션 브랜드 회사를 성공적으로 경영하면서 건강, 아름다움, 사랑과 섬김의 기업정신을 배운 아내 이혜원(전 미스코리아)과 공동경영을 한다"고 밝혔다.
 
(주)리혜원은 이번 일본시장 진출을 계기로 일본은 물론 13억 거대시장인 중국까지 진출한다는 계획도 세우고 있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