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화요비 '리플리' OST 앨범 발매..'대박 조짐'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07.04 14: 31

[OSEN=황미현 인턴기자]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 OST가 4일 오프라인으로 전격 발매된다.
‘미스 리플리’에서 송유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유천과 실력파 가수 화요비 등 쟁쟁한 스타들이 목소리를 더한 ‘미스 리플리’ OST가 오프라인을 통해 초도판매분 2만장을 출시한다.
특히 ‘미스 리플리’ OST에 수록된 박유천이 부르는 ‘너를 위한 빈자리’는 지난달 21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 것은 물론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 자리를 휩쓸었다.

이와 함께 ‘미스 리플리’의 장미리(이다해)의 테마곡인 ‘유리’는 화요비의 애절한 목소리에 힘입어 OST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외 ‘미스 리플리’ OST에는 잔잔하고 부드러운 보사노바 리듬의 곡 미루의 ‘입버릇처럼’과 ‘미스리플리’의 엔딩 곡으로 삽입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곡인 신예 양영준의 ‘그대가 아니면’ 등 총 9곡의 곡이 담겨져 있다.
한편, ‘미스 리플리’는 이다해(장미리 역)의 거짓말이 의심을 받기 시작하며 파멸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goodhmh@osen.co.kr
<사진> 커튼콜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