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장신대역 역세권 ‘양우 내안愛’ 본격 분양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04 15: 37

분양견본주택 오픈 당일 1만 명 방문, ‘양우 내안愛’ 인기 실감
 전국적으로 부동산 거래량이 급속하게 줄어들면서 새 아파트의 미분양 사태가 속출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김해지역의 아파트 값은 지난 1년 새 두 배 이상 상승하는 등 수도권 아파트의 최고 시세 상승률 20~40%대의 최고 5배 이상을 기록,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것이 바로 실수요자를 비롯한 아파트 투자자들이 김해지역을 주목하고 있는 이유다. 이 가운데에서도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양우건설이 시공하는 김해 장신대역 ‘양우 내안愛’는 김해지역 내에서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지난 1일 분양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 ‘양우 내안愛’는 지역 최저 분양가격인 3.3㎡당 590만 원대다. 오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에는 1순위, 7일 2순위, 8일에는 3순위 청약을 순서대로 진행한다.
‘양우 내안愛’ 관계자는 “분양견본주택 오픈 일에만 1만 명이 방문해 ‘양우 내안愛’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김해지역에서 최저가로 공급되는 가격에 주부들이 선호하는 넓은 수납공간의 상품 프리미엄, 계약 즉시 합법적인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차별화된 조건 등으로 지역 주택구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돼 뜨거운 청약 열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해 장신대역 역세권에 위치한 ‘양우 내안愛’ 는 지하 1층~지상 18층 규모에 주택형(63㎡~84㎡) 총 306세대로 구성됐으며 남동향 중심의 동 배치로 전 세대에서 조망이 가능 하다. 문의 055)328-2500.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