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20's초이스, 해외 한류팬들 투표 참여 '열성'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7.04 17: 25

오는 7일 '제5회 Mnet 20’s Choice'에 한류 팬들의 투표가 빗발치고 있다. 
 
이들의 주요 관심 스타는 그 동안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쳐온 에프엑스, 카라, 씨엔블루를 비롯해 한류 붐을 일으킨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박신혜 등으로 다양하다. 

미국 LA, 싱가포르, 남미, 북유럽 등 전 세계 해외 팬들은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20’s Choice 투표 일정과 방법, 시상부문 등을 자세히 소개함으로써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에게 투표하는 방법도 알리고 있다. 
이 같은 해외 팬들의 불꽃 튀는 투표에 힘입어 에프엑스는 현재 핫 트렌드 뮤지션 부문에서 빅뱅을 누르고 46%의 투표율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 
전 세계 팬들의 든든한 지지를 등에 업은 한류스타들이 20’s Choice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쏠린다.  
한편 올해 20’s Choice는 핫 개그 종결자, 핫 에스라인 종결자, 핫 캠퍼스 여신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수상 부문들이 신설돼 20대의 심장을 지닌 전 세계 누리꾼들의 열띤 투표 세례를 받고 있다. 
 
'Mnet 20’s Choice'는 배우 송중기, 미쓰에이 수지의 진행으로 7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Mnet, KM, tvN,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6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