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신랑 신부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는 웨딩마치, 일생을 간직할 특별한 축가가 함께 한다면 영원토록 잊지 못할 여운을 남길 것이다.
조용하고 경건하게 올리는 결혼식이 대부분이었지만, 요즘 젊은 예비부부들은 즐거움을 더한 율동과 축가가 어우러진 특별한 웨딩 이벤트로 생생함을 더하고 있다.
웨딩연주업체 웨딩뮤지션은 퀄리티 높은 연주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랑 신부들에게 어필하며, 한채영, 강호동 등 국내 셀러브리티들의 결혼식에서 빠지지 않고 초대돼 수준급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명문음대출신의 음악전공자들로 구성된 170여 명의 연주단원들이 전문성을 더했으며, 어떤 신청곡이든 악기편성에 맞게 편곡하고 연주해 일생에 간직할 아름답고 특색 있는 선율을 선사해 많은 신랑 신부들이 사랑받고 있다.

웨딩뮤지션은 이번에 결혼대백과 웨프에서 재즈 3중주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재즈 피아노, 색소폰(재즈 플룻), 재즈드럼(콘트라베이스)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특별한 결혼식을 연출해 줄 것이며, 이번 웨딩뮤지션의 공구에 참여한 모든 신랑 신부에게 e-청첩장을 제작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7월31일까지 예비신랑신부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2012년 6월 이전 예식을 진행하는 신랑 신부라면 누구든지 신청가능하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웨딩뮤지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