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만들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이 올 9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폭소만발 코믹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파퍼씨네 펭귄들’은 뉴욕의 잘나가는 비즈니스 맨 ‘톰 파퍼’(짐 캐리)와 남극에서 공수된 발랄한 귀요미 여섯 펭귄들의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를 담은 코미디물.
상상을 초월하는 펭귄들의 연기와 녹슬지 않은 짐 캐리표 코미디가 합쳐져 재기발랄한 작품 한 편이 완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짐 캐리만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여섯 펭귄들이 등장,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언뜻 보면 모두 똑같아 보이지만 각기 다른 이름과 표정을 가진 여섯 마리 펭귄들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다. 유난스런 그들에게 둘러싸인 채 퉁명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짐 캐리의 표정 또한 예사롭지 않다.
천하의 짐 캐리를 바짝 긴장시킨 강적답게 각각 특유의 넘치는 끼로 무장해 짐 캐리의 귀를 깨물고, 볼에 얼굴을 부비고, 소리를 지르며 자신들의 통통 튀는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펭귄들의 활약상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코미디의 왕 짐 캐리와 귀요미 여섯 펭귄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뉴욕 동거담 ‘파퍼씨네 펭귄들’은 오는 9월 국내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