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미션 임파서블4’, 예고편 조회수 폭주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7.07 08: 59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강자 ‘미션임파서블4’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06년 개봉해 전국 관객 570만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3편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4편의 제목은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러시아 모스크바의 심장부로 불리는 크렘린 궁의 폭파 장면으로 시작하는 이번 작품의 티저 예고편은 이 폭탄 테러에 연루돼 위기에 몰린 IMF(Impossible Mission Force)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에게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며 또 한 번 불가능을 모르는 그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 ‘허트 로커’의 제레미 레너가 예고편 초반 비밀 요원 중 한 명인 ‘브란트’ 역으로 등장했다 이후 ‘이단 헌트’와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장면을 통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에미넴의 노래 ‘Won’t Back Down’에 맞춰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영상과 액션, 스피디한 편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예고편은 본격적인 임무가 시작되는 순간 등장하는 ‘미션 임파서블’의 테마곡으로 가슴 뛰는 흥분을 안겨준다.
특히 톰 크루즈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에서 대역 없이 고난도 액션 장면을 소화해 내 이번 영화의 남다른 스케일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번 예고편은 해외에서 공개되자마자 유튜브 18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네이버에 공개된 지 이틀 만에 1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5년 만에 돌아온 ‘이단 헌트’, 불가능한 임무에 맞선 그의 상상 초월 액션과 활약을 담은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올 12월 개봉 예정이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