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20's 초이스서 '브레이크다운' 스페셜 버전 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7.07 10: 44

‘한류 열풍의 핵’ 김현중이 Mnet '20's Choice'만을 위한 ‘Break Down’ 재 편곡 버전 음원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Break Down’으로 성공적인 솔로 컴백을 알린 김현중은 지난 해에 약속한대로, 가수로서 '20's Choice'에 참여 소식을 알려 ‘의리남’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김현중은 이번 시상식을 위해 마련된 매머드급 무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위해 ‘Break Down’을 5분 5초 분량으로 비트 업 시켜 재 편곡 하였으며, 해당 음원은 7일 광장동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20's Choice'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20's Choice' 제작진은 “아시아권에서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현중이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한 특별한 무대와 안무를 구성 중이며, 이를 위해 강렬한 비트로 편곡한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며,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던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새롭게 편곡된 음원은 시상식이 끝난 직후인 7일 저녁 9시에 엠넷닷컴(www.mnet.com)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시상식의 여흥을 즐기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보인다.
김현중은 ‘Break Down’으로 각 방송사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김현중 신드롬’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총 11만장의 앨범 판매 저력을 과시했다. 솔로 컴백을 선언 후 발표한 첫 번째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단일 음반으로 국내에서 10만장 판매를 돌파한 첫 솔로 가수 기록까지 세우며 승승장구 중이다. 
한편 단 하나의 여름 시상식 Mnet '20’s Choice'는 7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배우 송중기, 미쓰에이 수지의 진행으로 열리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Mnet, KM, tvN,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6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키이스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