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 슈퍼키드와 브레이브 걸스가카메오로 출연한다.

‘시티헌터’ 후속으로 8월 3일 첫 방송되는 ‘보스를 지켜라’(이하 ‘보스’)는 초짜 여비서가 불량 재벌 2세를 보스로 만나 펼치는 ‘불량 재벌 길들이기 프로젝트’로 ‘파리의 연인’ ‘천사의 유혹’의 손정현 PD와 ‘사랑에 미치다’를 집필했던 권기영 작가가 힘을 합쳤다.
첫 방송분에서는 대부업체 CF가 공개된다. 특히, 여기에는 최근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와 ‘컬투쇼’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슈퍼키드, 그리고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인기 급상승 중인 R&B 5인조 얼짱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카메오 출연해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실감나는 대부업체 CF를 위해 수 천 만원을 들여 제작된 세트에서 조연출 박선호 PD는 콘셉트를 설명했고 두 그룹 멤버들은 최근 차두리가 부른 히트 CF송 “간 때문이야”를 개사한 “돈 때문이야~”를 춤과 노래를 곁들이며 분위기를 돋웠다.
제작진은 “‘보스’에서는 주인공들의 열연 뿐만 아니라 톡톡튀는 장면들로도 눈길을 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두 그룹이 부른 CF송 ‘돈 때문이야~’의 낯익은 음악과 함께 큰 인기를 불러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스'에는 지성, 최강희, 김재중, 왕지혜 등이 출연한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