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욕, 시원한 여름 기능성 남성속옷 출시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7.08 15: 01

남성속옷 에어로쿨 메쉬원단•아쿠아엑스로 시원한 여름 나기
속옷 브랜드 줌인뉴욕(ZUHM IN NEWYORK)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여름기능성 남성속옷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일 속옷브랜드 줌인뉴욕의 기능성 남성속옷은 평소 여름이면 땀 때문에 달라붙는 속옷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많은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3가지 라인이 각각 7월과 8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우선 올 7월 초 출시될 남성속옷제품은 ‘에어로쿨(AEROCOOL) 메쉬원단’ 제품으로 머슬•드로즈SET와 런닝•드로즈SET다. 이 제품은 여름용 의류소재로 탁월한 메쉬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에어로쿨 기능사로 짜여있어 뛰어난 흡수력과 빠른 건조력을 보이고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때문에 평소 생활에서는 물론 등산이나 그 밖의 운동을 할 때도 적합하다고 한다.
‘에어로쿨 메쉬원단’ 제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 나기를 도와줄 또 다른 남성속옷은 8월에 출시예정인 '아쿠아엑스(Aqua-X)' 제품이다.
아쿠아엑스 남성속옷은 효성의 멀티기능사인 ‘아쿠아-X’ 소재를 이용한 기능성 속옷으로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의 기능이 있어 운동 시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킨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냉감 소재를 이용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아쿠아엑스는 50D(데니어)극세사 원사를 사용해 일반 폴리스판보다 얇고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아쿠아엑스는 런닝, 드로즈, 트렁크 3개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에코텐셀(Eco-tensel)니트 런닝•트렁크SET도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텐셀이라는 소재는 일반 면보다 물 흡수력이 뛰어난 제품이나 보풀이 잘 일어나는 단점이 있는데 에코텐셀은 이 같은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드레이프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한 고급제품으로 어르신들의 속옷선물로도 좋다고 한다.
한편 속옷브랜드 줌인뉴욕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파우치(남녀공용)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속옷브랜드 줌인뉴욕의 본사 코웰패션주식회사(대표 이순섭)는 2002년 7월에 설립됐다. 2007년 ZUHM IN NEWYORK(줌인뉴욕)과 CORNER SUITE(코너스위트)로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PUMA BODYWEAR(푸마바디웨어)와 PROSPECS(프로스펙스) 등을 대형마트 숍인숍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백지영의 YarSi. b(야르시.비),MORGAN(모르간), 화숙리 란제리, 진태옥 보정속옷 등 11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코웰패션에 대한 정보는 코웰패션 직영몰 오렌지에비뉴(orangeave.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silver11@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