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화요비, 복대 패션 '화제만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7.08 14: 35

가수 화요비의 ‘복대 패션’이 화제다.
 
지난주 MBC 가요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누드톤의 드레스에 ‘복대’ 스타일의 넓은 웨이스트 벨트를 입어 화제가 된 화요비가 8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관능적인 레드의 복대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요비는 이번 미니 앨범 ‘Reborn’ 재킷 사진 속 모든 의상을 직접 스타일링 했으며 무대 의상도 직접 디렉팅, 제작하는 등 스타일리스트로서의 재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화요비의 ‘복대 패션’은 강렬하게 대비되는 컬러의 허리 벨트를 복대처럼 몸통 전체에 감싸 허리 라인을 드러내는 스타일이다.
이에 팬들은 “복대 패션이라는 신선한 아이디어가 좋다”며 “스타일리스트로서도 합격점”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달 발매된 새 앨범 타이틀곡 ‘I’m OK’는 일렉트로닉 팝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각종 음악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화요비는 ‘뮤직뱅크’ 이후 10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며 KBS joy ‘이소라의 두 번째 프로포즈’, MBC ‘세바퀴’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한편 프로듀서로 첫 걸음을 내딛은 화요비의 미니 앨범 ‘Reborn’은 지난달 30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됐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