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내가 연하남에 인기있는 비결은..."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7.09 08: 43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소름끼치는 라이브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객석을 사로잡았다.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한 백지영은 발라드의 여왕답게 가슴깊이 울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관객의 감성을 적셨다.
 

이어진 인터뷰 중 백지영은 MBC '나는 가수다'에서 많은 화제를 낳았던 곡, '무시로'를 즉석에서 짧게 선보여 이 곡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했다. 특히 무반주 임에도 여실히 드러난 백지영의 슬픔 어린 표현력은 많은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하지만 백지영은 '나는 가수다'에 다시 출연한다면 슬픈 발라드 보다 "YB 같이 파워풀한 음악을 해보고 싶다"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백지영은 얼마 전 9살 연하남과의 열애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연하남에게 인기 있는 비결이 무엇이냐"는 MC 홍경민의 질문에 백지영은 '"무슨 일을 해도 간섭하지 않는 편안함"이 비결이라고 답했다.
 
백지영은 "지금 열애중인 사람과는 단지 잘 맞는 성격 때문에 만나게 되었다"며 현재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MC 홍경민을 포함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이날 녹화에서는 새로운 멤버 구성뿐 아니라 새로운 음악으로 변신한 '빅마마 소울'의 매력적인 무대와 감성적인 보이스의 만남이 매력적인 '포맨'의 무대가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또한 가가형제의 추억이 숨 쉬는 포크음악, 그리고 이현우의 힘이 넘치는 무대가 더욱 완성도 있는 공연을 선보였다. 10일 일요일 밤 12시 40분 방송.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