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사실을 알린 개그맨 오정태가 이번엔 로또리치 이벤트를 통해 금돼지에 당첨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오정태는 직접 운영하고 있는 마이크로 블로그 ‘요즘’ 에 11일 금돼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이벤트 당첨 사실을 알렸다.
오정태는 지난 주 변이 용으로 변하는 꿈을 꾼 뒤 로또리치에 가입한 후 지난 5일 로또리치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 중 하나인 베스트 당첨 기원 이벤트에 글을 올려 가장 많은 추천 수를 받아 1위로 선정돼 금돼지를 받은 것이다.
로또리치 회원들은 “연예인도 로또 하는구나. 요즘 급호감”, “역시 개그맨이라 유쾌한 소원들이네요”, “로또리치에서 오정태씨를 보다니.. 대박 나셔서 원하시는 것들 다 이루시기를 바랄게요”, “계속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기대합니다”라며 오정태를 응원했다.

로또리치 관계자는 “오정태씨가 금돼지를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좋은 일에 쓰겠다며 나눔의 미덕을 보여준 오정태씨에게 금돼지를 하나 더 증정했다. 이젠 기부천사 오정태로 불러야 할 듯”이라고 전했다.

국내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는 자체 개발한 랜덤워크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에게 당첨 조합 번호를 문자로 알려주고 있다. 랜덤워크 시스템이란 기존 로또 1등 당첨번호의 누적통계를 분석해 최적의 조합을 추출해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이며 로또리치는 이 시스템으로 현재 58회 1등 조합 배출을 성공한 바 있다.
로또리치 측에 따르면 오정태는 골드 VIP 자유이용권 3년 서비스에 가입했으며 이 서비스는 현재 출시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오정태가 참여한 베스트 당첨 기원 이벤트는 로또리치에서 받은 번호로 산 로또 사진을 함께 올려야 참여가 가능하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