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 miss A, 티저 사이트 오픈 '기대감 ↑'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1.07.11 16: 46

걸 그룹 miss A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며 7월 말 컴백을 확정했다.
 
11일 AQ엔터테인먼트 측은 miss A의 컴백이 7월 말로 확정됐다는 소식과 함께 관련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열린 ‘김연아 아이스쇼’에서 이번 정규앨범 수록곡 ‘러브 어론(Love Alone)’을 공개했던 miss A는 지난 11월 초 싱글 2집 ‘Step Up’ 활동을 마무리한 후 9개월 만에 컴백을 전격 결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는 miss A가 지난해 최고의 히트곡 ‘Bad Girl Good Girl’로 데뷔한 2010년 7월과 첫 번째 정규앨범 컴백일인 2011년 7월이 상징적으로 적혀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또 20초가량 흐르는 음악은 묘한 긴장감과 신비로운 느낌으로 새 앨범 및 타이틀곡은 물론, miss A가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내고 있다.
 
관계자는 "더욱 카리스마 있고 성숙한 느낌으로 돌아온 miss A를 만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miss A의 새로운 변신에 더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miss A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7월말 발매될 예정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AQ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