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었다. 더위에 지친 이들도 하나 둘 늘어나고 있다. 무더위로 입맛과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이 필요하다. 이런 시기에 월남쌈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이 맛과 영양을 챙기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맛집 많은 인천, 일산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꽃마름'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신선한 채소와 소고기,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월남쌈 샤브샤브와 샤브샤브, 고기와 샤브샤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월남쌈 구이&샤브샤브 등 선택 폭 넓은 메뉴에 신선한 샐러드, 새송이 가지 샐러드, 열무국수, 미트와 크림 스파게티 등 다양한 에피타이저가 준비 돼 있다.

특히, ‘월남쌈 샤브샤브’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웰빙메뉴가 돋보인다. 엄선된 식자재로 신선함과 영양공급까지 책임지고 있다. 여기에 남다른 가격 경쟁력도 ‘꽃마름’의 인기비결이다. 일인당 1만 원대의 가격으로 월남쌈 샤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자리를 옮기지 않고 후식까지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럭셔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꽃마름’의 장점이다. 고객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카페형 매장도 오픈해 디저트를 품격있게 즐길 수 있다.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